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수 핫플 햄버거 맛집, [제스티살룬] – 동네 주민 솔직 후기

나의 아지트/맛집

by Mr. BlueJoy 2025. 3. 20. 10:11

본문

반응형

성수 햄버거 맛집, 제스티살룬 – 수제버거의 정점을 찍다!

🍔 제스티살룬 소개

서울 성수동은 트렌디한 맛집과 카페가 즐비한 핫플레이스인데요. 그중에서도 제대로 된 수제버거를 맛볼 수 있는 곳이 바로 제스티살룬(Zesty Saloon)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함께 퀄리티 높은 버거를 선보이며, 햄버거 마니아들에게 입소문이 난 곳이죠. 당연히 주말엔 사람이 미어터지기 때문에, 평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위치 및 운영 시간

  •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길 13 1층 제스티살룬
  • 운영 시간: 11:30 ~ 21:00 (라스트오더 20:00)
  • 주차: 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필요

🍽 대표 메뉴 및 가격

제스티살룬은 버거나 사이드 종류가 많지는 않아요. 하지만 기본적인 클래식 버거부터 독창적인 시그니처 버거까지 다 갖추고 있고 맛을 보면 딱히 다른 메뉴가 생각나지는 않았습니다. 모든 버거에는 신선한 재료와 직접 만든 특제 소스가 들어가며, 패티 역시 주문 즉시 조리하여 최상의 맛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와사비 쉬림프와 갈릭치즈프라이를 주문했어요. 다른 버거를 먹어봤지만 결국 와사비 쉬림프에 정착하게 됩니다. 패티 보이시나요? 한 입에 다 넣기도 어려운 어마어마한 두께인데요, 한 입 베어 물면 새우의 탱글함과 타르타르소스의 고소한 풍미에 와사비가 톡 쏘면서 유니크한 맛을 느낄 수 있어요. 와사비 소스는 적게/보통/많이 선택 가능한데, 먹고 보면 와사비 소스가 확실히 킥이네요. 같이 먹은 갈릭치즈프라이도 존맛입니다. 꼭 같이 드세요. 

📝 제스티살룬의 특장점

✔️ 100% 수제 패티 패티는 매장에서 직접 만든소고기 패티와, 새우 패티로 탱글탱글 하면서 육즙 가득한 식감을 자랑합니다.

✔️  감각적인 인테리어 미국 서부 스타일의 세련된 인테리어와 분위기가 돋보이며, 브런치 느낌으로도 즐기기 좋은 공간입니다.

✔️ 푸짐한 양과 높은 퀄리티 한입 베어 물면 두툼한 패티와 신선한 채소가 조화를 이루며, 버거 하나만으로도 충분한 포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제스티살룬 방문 후기 요약

사실 요즘 수제버거 퀄리티는 상향 평준화라고 해야 할까요? 유명한 버거집은 대부분 평타 이상은 하는 것 같은데요. 제스티살룬도 대부분의 메뉴가 평타 이상은 한다고 생각이 됩니다. 다만 여긴 성수 핫플이 되어 버렸고, 주말엔 대기가 너무 많아서 와사비 쉬림프를 먹겠다 할 때만 오는 걸 추천하고 다른 버거를 먹는다면 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요기는 인테리어가 참 미국미국스럽고 조명이 괜춘해서 밤에 사진 찍으면 감각적인 분위기를 얻어갈 수 있습니다. 성수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찾는다면 한 번쯤은 제스티살룬을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